면접에서 성공하는 대화법 | |||
---|---|---|---|
작성일시 | 2012-09-11 11:23:19.0 | 조회수 | 1561 |
작성자 | 서미나 | ||
첨부파일 |
|
||
|
|||
1. 결론부터 이야기 하고 나서 이유를 설명합니다. 2. 사람에 따라 올바른 경어와 존칭을 사용합니다. 3. 질문의 요지를 파악하고 예, 아니오를 명확히 합니다. 4. 항상 미소를 잃지 않습니다. 5. 답의 패턴을 미리 기억하고 답을 연습해둡니다. 6. 놀리적으로 반론을 잘해야 합니다. (먼저 수긍한 후 반론하는 것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7. 최후의 순간까지 최손을 다합니다. 8. 임시웅변은 항상 필요합니다. 상화대처력의 척도입니다. 9. 유머를 잊지 말도록 합니다.(위트가 있는 사람이 호감도가 높습니다.) 10. 끝말 흐리기, 더듬기 등 잘못된 말버릇은 고칩니다.
정보제공 : 네이버 블로그 뉴잡(http://blog.naver.com/newjoborkr) |
servlet_path=[/board/read.action]
queryString=[id=info07&sm=060700&no=986&pageNum=1]
queryString=[id=info07&sm=060700&no=986&pageNum=1;jsessionid=399111F6E52CFDFFE15DA18DFB247499]